바이비트 회원가입 KYC 신분증 셀카 인증(수수료 20% 할인 링크)

바이비트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바이비트는 마진거래로 유명한 해외 거래소입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2위 거래소입니다. 후발주자이지만 엄청난 속도로 성장을 했습니다.

바이비트를 찾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마진거래를 위해서일 것 같은데요. 마진의 경우 특성상 거래를 자주 하다보니 수수료가 중요합니다. VIP 등급이 되면 수수료가 낮아지긴 하지만 시간이 걸리고, 씨드가 많아야겠죠. 우선은 누구나 수수료 할인 가입을 통해 수수료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바이비트 회원가입(계정생성)
  2. 바이비트 어플설치
  3. 로그인
  4. 신분증 준비
  5. 신분증 및 셀카 촬영
  6. 구글 OTP 인증

바이비트 회원가입(계정 생성)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90일 동안 거래 수수료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위 링크로 가입시 수수료 20% 할인

위 링크로 접속할 시 아래와 같은 ‘You will receive a 20% fee discount for 90 dyas.’ 문구가 있어야 합니다. 이 문구가 없으면 수수료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없습니다.

바이비트는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 위한 이메일 주소(또는 핸드폰 번호)와 비밀번호 입력한 후 ‘Get My Welcome Gifts’를 선택합니다.

핸드폰 번호로 회원가입을 하고 싶은 경우 탭의 ‘Mobile Number’를 선택하면 됩니다.

구글 또는 애플 계정으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 화면

봇 판별을 위해 퍼즐 팝업이 나타납니다. 슬라이딩 바를 조정하여 퍼즐 조각을 위치로 옮기면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회원가입 시 입력한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로 인증번호 6자리가 전송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아래 화면에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바이비트 회원가입(계정 생성)이 완료되었습니다.

바이비트 어플 설치

트래블룰이 시행되고 100만 원 이상의 가상자산을 주고받기 위해 거래소는 신원 정보를 기록해야 합니다. 때문에 업비트 같은 다른 거래소와 코인을 자유롭게 전송하기 위해서는 KYC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인증을 위해서는 신분증과 셀카 촬영이 필요하여 스마트폰 어플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마트폰 브라우저로도 진행할 수 있지만 불안정합니다.

추후 코인 거래를 위해서는 어플이 필요하므로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로그인

먼저 어플에 접속한 후 왼쪽 상단의 프로필을 선택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바이비트 로그인

신분증 준비

로그인을 완료했으면 ‘Identity Verification’을 선택하고, Lv.1의 ‘Verify Now’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증은 하나의 계정을 할 수 있으니 앞으로 계속 이용할 계정에서 진행하도록 합니다.

국가와 인증할 신분증을 선택하고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음의 신분증 중 하나를 준비합니다. 내국인의 경우 주민등록증, 여권, 운전면허증 중 하나를 준비하면 됩니다.

  • ID Card: 주민등록증
  • Passport: 여권
  • Driver’s License: 운전면허증
  • Residence Permit: 영주권
바이비트 신원인증

신분증 및 셀카 촬영

공인된 신분증 원본을 촬영해야 합니다. 촬영할 때는 밝은 곳에서 다른 물체가 나오지 않도록 촬영합니다. ‘Next’ 버튼을 선택하면 앱에서 카메라에 접근 요청을 합니다. 사진 촬영을 위해 반드시 ‘확인'(허용)해야 합니다.

4개의 신분증 중 인증할 신분증을 선택하면 사진 촬영이 시작됩니다. 신분증을 촬영하고, 이어서 바로 셀카 촬영을 요구합니다.

이렇게 사진 촬영을 마치고 나면 5분 이내에 인증이 완료됩니다. 이렇게 인증까지 마치면 바이비트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구글 OTP 인증

회원가입은 완료되었지만 거래를 위해서는 구글 2FA 인증을 해야 합니다. 이 인증은 구글 OTP 어플리케이션(Google Authenticator)을 설치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구글 OTP 앱을 설치합니다.

인증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아래와 같은 알람창이 나타납니다.

구글 OTP 인증을 위해 마이페이지에서 Advanced Protection의 ‘Google Two Factor Authentication’의 [Settings]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옵니다. 확인 후 6자리를 입력합니다.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구글 OTP 앱을 켜고 QR등록을 진행합니다. 보안 때문인데요. OTP 앱에서 ‘+’ 버튼을 누르고 QR 스캔을 하면 6자리의 OTP 코드가 생성됩니다. 그 코드를 확인하고 Google 2FA Code에 입력 후 ‘Confirm’ 버튼을 클릭하면 등록이 완료됩니다.

이제 로그인 할 때마다 이 OTP 코드가 필요하므로 어플을 잘 관리해야 하시기 바랍니다.

2 thoughts on “바이비트 회원가입 KYC 신분증 셀카 인증(수수료 20% 할인 링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