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로 거래를 하려는 분이라면 바이비트 친구 추천코드를 꼭 입력하고 20% 수수료 할인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할인을 안받는 것보단 받는 것이 나을테니 꼭 할인을 받으시고, 왜 할인을 받아야 하는지 아래에 남겨두었습니다.
목차
바이비트 수수료가 얼마길래?
바이비트 선물거래에는 MAKER와 TAKER가 있습니다.
MAKER는 지정가 매매, TAKER는 시장가 매매를 의미하며 지정가 매매의 경우 거래 수수료는 0.01%, 시장가 매매의 거래 수수료는 0.06%로 6배나 차이가 납니다.
시장가 매매의 경우 0.06%로 지정가에 비하면 높지만 숫자만 봤을 때는 상당히 낮아보입니다. 실제로 낮은데요.
여기서 문제는 레버리지입니다. 레버리지를 이용해 투자금이 늘어나는 효과가 있는 만큼 수수료도 늘어나게 됩니다.
만약 100배 레버리지를 이용하면 6%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것이지요.
만약 백 만원으로 레버리지 100는 이용하면 6만 원의 수수료가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 것도 한번의 거래만에요. 때문에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100배는 잘 하지 않지만 20배면 12,000원, 30배면 18,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바이비트 친구 추천코드 수수료 할인 받으면 얼마?
친추 추천코드는 꼭 가입할 때 이용을 해야합니다. 그럼 90일 동안 20% 수수료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100만 원의 30배 레버리지를 이용할 경우 18,0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하고 20%인 3,600원의 수수료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면 적어보이지만 큰 금액을 거래하거나, 적은 금액이더라도 반복적으로 거래를 할 경우 계속 누적이 되기 때문에 금액이 꽤 커지게됩니다.
지정가, 시장가 모두 할인되나?
아쉽게도 친구 추천코드는 시장가 거래에 대해서만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매매 스타일에 따라 다르겠지만 시장가 거래를 이용할 때는 특히나 바이비트친구 추천코드를 이용해 가입된 계정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